현위치 : HOME > 이용안내
1. 구매된 제품에 대한 배송
- 주중 오후 3시 이전에 주문한 제품에 대해서는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, 회사내부 사정에 의해 다음날 발송될 수 있습니다.
- 배송지역의 택배 물량이 많을 경우, 해당지역의 택배기사님의 일정에 따라 1~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.
2. 반품 및 교환
A.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 경우
- 제품의 고장이거나 하자일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
- 제품 수령 후, 7일 이내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
B.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훼손된 경우
- 제품 개봉 후, 1회라도 사용한 경우
- 제품 구성 내용물이 훼손, 파손 또는 분실되었을 경우
- 모니터의 색상차이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을 원하는 경우
C. 반품 및 교환 배송비
- 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시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.
- 제품의 하자 또는 불량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시 배송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.
3. 제품의 AS 절차
A. 접수
- 고장 또는 제품의 이상 발생시 회사와 먼저 연락을 취합니다.
- 연락은 이메일 또는 전화, 홈페이지의 질문게시판을 이용합니다.
B. 이상 제품의 발송
- 접수된 제품과 함께 필요한 부속들을 동봉하여 회사로 발송합니다.
- 가급적 저희 회사와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하여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C. AS센터 입고
- 입고된 불량 제품 또는 문의 제품의 증상을 확인하여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.
- 제품 하자일 경우 수리 또는 교환하여 재발송 해 드리며, 제품 하자가 아닐 경우 일정의 수리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D. 제품 출고
- 수리, 교환이 끝난 제품은 고객님께 빠른 시일 내에 발송해 드립니다.
- 유상 수리일 경우 수리비 입금 확인이 된 후 제품을 발송토록 합니다.